SilverTown

실버타운 쉼터 (STADCC) 는 미흡한 서비스를 받고있는 소수 민족 사회의 증가하고 있는 노령인구의 마음과 몸의 웰빙을 촉진하는 한국적 정서에 어울리는 음이온 온돌방, 실내 카페 화원, 스카이 라이트 식당 등 밝고 쾌적한 웰빙시설을 갖춘 완전 통합형 성인 쉼터로 광범위의 사회복지사업 및 활동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버타운 쉼터는 저희 회원 어르신들 모두의 육체적, 정신적, 사회적 및 문화적 필요를 충족시켜드릴수 있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실버타운 쉼터에 정식 가입하신 회원 어르신들은 한민족 특유의 정서에 어울리는 체계적인 환경속에서 더 나은 정신건강, 육체건강, 자립성, 사교성 성장을 증진하기 위하여 구성된 여러가지 활동등에 참여함으로 개인의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실버타운 쉼터는 개개인의 필요에 초점을 맞춤으로서 저희 회원 어르신들 모두의 긍정적인 경험을 보장합니다.  행복의 전당인 실버타운은 외로우신 분들을 위하여 많은 친구와 동반자를 만들어 드립니다.

미션

실버타운 쉼터는 2011년 11월 이민자이신 부모님들 세대를 감안하여 야심찬 한국인2세로 인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부모님들이 많은 미국으로 온 1세대 이민자들의 문화적 지체를 겪고 있다는 것을 깨달고 부모님들의 구체적 문화적 욕구를 만족시켜드리기 위하여 그러한 환경을 마련해드리고자는 임무를 맡고 나섰습니다. 부모님들과 같은 점점 증가하는 한인 노령인구가 그들의 삶의 열매를 즐길 수 있는 장소, 소중한 뿌리에대한 편안함과 친숙함이 있는 그런 장소를 꿈 꾸었습니다.

오너와 직원

적합한 성인 쉼터를 찾으실때에, 어르신들 개개인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쉼터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만일 언어와 문화적 차이점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소수민족 사회의 많은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쉼터를 찾는 일은 난재일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상황에 처해있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저희의 헌신된 직원들은 저희 모든 회원 어르신들에게 한국적 정서에 어울리는 프로그램, 음식과 분위기를 갖춘 최고의 성인 쉼터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필수인 공감을 지닌 활기찬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 어르신들에게 최고의 한국적 정서에 어울리는 성인 쉼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기 위하여 매일 연구합니다. 실버타운 쉼터의 친절한 전문인 직원들은 저희의 회원 어르신들 모두가 그룹 사교 활동에 통합하여 개개인의 아름다운 형상을 이루실 수 있도록 최고의 주의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버타운 쉼터는 어르신들이 그들의 삶의 품질을 높이실 수 있도록 영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